본문 바로가기
운동 및 건강 정보

[내돈내산] 매직 펌킨 호박 티백 후기(붓기 제거,다이어트)

by Hi Rosie 2021. 7. 5.
반응형

오늘의 내돈내산 리얼 리뷰!!

매직 펌킨 구산 늙은 호박 100% 티백(100% All Natural, Pumpkin Tea Bag)

맹물을 그냥 먹기 힘들어하는 나는..카페인이 없는 건강한 차가 필요했다. 내가 차를 고르는 기준은

1. 카페인이 없을 것

2. 한 티백에 500원 넘지 않을 것

3. 티백이 친환경 재질일 것

4. 찬물에도 우러나올 것

이정도???? 진지하니까 궁서체ㅋㅋㅋ

 

사실 이전에 먹던 차가 이 모든 것을 충족했고, 그래서 2년 넘게 마셨는데..며칠 전만에도 마셨을 때 불량도 몇번 있고 우러나오는게 예전같지 않아서..새로운 것을 찾고있던 찰나에!

우연히 SNS에서 발견하고 속는 셈 치고 바로 구매했다ㅋㅋㅋ

 

아직도 이벤트를 하고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구매할 당시(2021년 7월 2일에 구매함)에는 할인 행사를 하고 있었다!

시크릿 특가라서 4봉 사면 1봉 더주고 보틀까지 주는 행사였음..안살 이유가 없잖아

(원래는 1봉에 20티백이 들어있고 가격은 14,800원이니까 1티백에 740원인데, 특가로 1 티백에 400원도 안하는 가격이라 완전 개이득)

7월 2일 오후 11시 넘어서 주문했는데 그 다음날 오후 3시에 바로 발송 처리됨..그리고 토요일날 바로 배송 도착했다 :)

빠른 배송 아주 만족 !!

 

오자마자 택배 뜯고 하나씩 살펴봤당. 외관은 대충 이런 모습 ㅋㅋㅋ 유통기한도 아주 넉넉함~~

5봉이 왔는데 모두 완전히 밀봉되어 있고 파손도 없었음:)

 

** 위에 사진에 있는 주의사항 잘 살펴보시고 구매하세용ㅎㅎ

 

지퍼백 형태로 되어있어서 꺼내먹고 보관하기 아주 간편한거 같다. 

열었을 때 티백형태로 20개가 들어있는 것을 확인 가능!

혹시나 구매하기 전에 이것 저것 찾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확대샷ㅋㅋ티백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은품인지..뭔지..암튼 같이 준 보틀은 이렇게 생겼다ㅋㅋㅋ뜨거운 물 넣어도 괜찮다고 하니까 여름, 겨울 둘다 유용하게 잘 쓸 수 있을듯ㅎㅎ티백 넣어서 먹으면 투명이라 너무 예쁘겠다 🥺🥺

 

 

그럼 한번 맛을 볼까???

 

집에 정수기는 없고 평소 미지근한 물을 주로 마시는 편임..자취생이라 브리타쓰고 있는데(TMI: 아 이거 진짜 너무 좋아서 이것도 후기 한번 써야겠다ㅋㅋ) 티백 넣고 브리타 물 바로 넣어봤다.

이전에 2년 넘게 먹고있던 차가 있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비교가 확 됐어요ㅋㅋㅋ이건 무슨 넣자마자 바로 우러나오네요..너무 신기했음...일단 위에 사진은 넣은 직후에 신기해서 찍은 사진ㅋㅋㅋ

 

좀 더 진하게 먹고싶어서 한 5분있었나?ㅋㅋㅋㅋㅋㅋ저렇게 까지 우러나옴..전에 먹던거는 한 몇시간 냅둬야 저렇게 변하던데...(친구 물 따라줬는데 안먹길래 관찰한 결과 진짜 몇시간 뒤에는 지나야 저 색이었음ㅋㅋㅋㅋㅋ)이건 무슨 얼마지나지도 않았으면 저 색 나와서 진짜 너무 놀랬다,,

 

너무 많이 우러나서 진할까봐 큰 컵으로 옮기고 물 좀 더 채우고 찍어봤다..이정도 우러나옴이면 완전 만족 만족!!내가 딱 원하던거다!

 

시식 후기

사실 지금도 마시면서 작성하고 있다ㅋㅋㅋ그냥 딱 진짜 호박 맛이 난다. 고소하면서 아주 쪼끔 단 느낌도 나는거 같다.

예전에 다이어트한다고 한창 미니 단호박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고 그랬는데, 그때 먹던 딱 그 맛이 났다...(추억)

부담감 없고 거부감없이 누구나 가볍게 마시기 좋은 차인거 같다. 나도 이제 이걸로 갈아탈 듯....

 

호박은 다들 붓기 제거에도 좋다고 알고 있잖아요? 그래서 이거 계속 마시고 있으면 괜히 살빠지는거 같고...붓기 빠지는거같고...괜시리 기분이 그럼ㅎㅎㅎ야식먹을 때도 이거랑 같이 마셔주면 왠지 살 안찌는 기분들고 그럴거 같음ㅋㅋㅋ

 

물 많이 먹는게 몸에도 좋고, 나는 무엇보다 하루에 최소 커피 한잔은 마시니까 물은 더더욱 많이 마셔야하는데! 한 티백으로도 1.5L 이상 우러나오는거 같아서..사무실에도 두고 집에서도 먹고 아주 딱인거 같다!!

 

그동안 먹고있던게 슬슬 맘에 안들어질 때 쯤에 혹시나 싶어서 구매한게 너무나 만족스러워서 다행이다ㅎㅎㅎ여기도..변하지말고..계속 이런 맛과 질이 유지되면 너무 좋겠다!!내돈내산이지만 재구매의사 완전 있음~~

 

 

후기 끝 ! 안뇽~

궁금한건 댓글로~데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