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및 해외 여행 정보

[강남] 강남역 꽃집 스노우폭스플라워(snowfox flowers) 후기(위치, 가격 정보)

by Hi Rosie 2021. 7. 13.
반응형

약속이 있어서 강남역으로 갔는데  지나가다가 너무 괜찮은 꽃집을 발견해서 포스팅한다 !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이라 꽃 선물을 하면 좋을거 같아서 꽃 집으로 향했다.

이전에 친구한테 꽃을 선물받은 적 있는데, 여자사람 친구에게 생각치도 못한 꽃 선물을 받아서 굉장히 기분 좋았던 기억이 있다 :)

 

 

 

매장 사진

체인인거같은데 강남역에는 총 3개의 매장이 있다. 내가 방문한 매장은 1번 출구 쪽에 있는 강남 메트로점 매장이다.

찾아보니 강남역 점은 4번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가면 있었고, 강남 2호점은 11번출구로 나와서 메가박스 쪽으로 쭈욱 걸어가면 매장이 있었다.

 

 

지하철타고 온거라 지하철역사 내에 있는 스노우폭스 매장을 발견했다. 

예쁜 꽃들도 많은데, 무엇보다 가격대가 너무 괜찮아서 지나가다가 발을 안멈출 수가 없었다ㅎㅎ

매장 입구에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매장 직원이 포장해놓은 꽃들이 있다.

이 날은 7월 7일이라 견우와 직녀가 만나는 연인의 날이라고 하면서 예쁘게 포장되어 있는 꽃들이 많았다 :)

 

 

 

꽃 종류

이 매장이 좋았던 점은,

내가 직접 원하는 꽃들을 골라서 가져가면  예쁘게 포장해주시고 또는 

가격 대를 말해서 그 가격 대에 맞게 포장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그러면 점원 분이 알아서 이것 저것 조합해서 예쁘게 포장해 주신다.

 

어떤 꽃을 선물해야할지 잘 모르겠는 사람들이나, 원하는 가격대에 어떤 꽃을 선택해야할지 어려운 사람들에게 아주 딱인 것 같다 ㅎㅎ

 

 

 

나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선에서 너무 비어보이지 않게 선물을 하고싶었던 터라, 점원에게 부탁할까 했지만 꽃 종류들도 많고 가격도 너무 괜찮아서 우선 구경 먼저 했다!

 

 

 

 

 

 

구매 후기

그렇게 한참 이것 저것 꽃들을 보면서 구경하다가 고른 꽃들 !!

그렇게 한참 이것 저것 꽃들을 보면서 구경하다가 고른 꽃들 !!

 

 

구경하면서 지인들에게 어울릴거 같은 메인 꽃 하나 씩 고르고, 옆에 꾸며주는 서브 꽃들은 통일해서 골랐다.

유칼립투스가 서브로 있으면 어떤 꽃이든 산뜻하게 잘 어울리는거 같아서 고르고, 흰색 작은 꽃(이름이 기억이 안난다ㅠ)이 있으면 심심하지 않게 포인트 줄 수 있어서 서브로 이 2개를 골랐다.

 

 

 

 

 

 

 

가격 정보

장미 꽃 한송이는 2900원?이었던 것 같고, 해바라기는 한 송이에 1900원이었다. 

시기에 맞는 꽃들도 있고, 아무래도 가져오는 가격이 매번 다르다보니 나중에 가면 가격이 다를 수도 있다.

 

근데 대체적으로 장미 종류는 한송이에 2900원 정도였고, 작은 것들은 묶음으로 2900~3900원 정도 였다.

 

 

유칼립투스랑 저 흰색 작은 꽃도 한 묶음에 2900원이랑 1900원 주고 샀는데 양이 많아서 저 두개에 나눠서 담은거다ㅎㅎ

메인 하나씩 고르고 거기에 두개 분배해서 포장해달라고 하니 알아서 잘 해주셨다! 🥺🥺

 

 

포장 정보

그냥 일반 포장은 흰색 종이에 싸주기만 하는 대신 돈을 받지않고, 

500원 추가하면 포장지 색이 바뀌고, 거기에 리본을 달아준다.

(근데 나는 하나는 그냥 흰색으로 해줬다ㅋㅋ어울리는거 알아서 해주셨겠거니싶어서 걍 아무 말도 하진 않음ㅋㅋㅋ)

그리로 5000원 추가하면 꽃다발 선물용처럼 포장을 해서 준다. 

 

그래서 나는 2송이 각각해서 10,700원 정도 나왔나? 

 

 

밖에 나와서 한번 더 찍기~

너무 맘에 들었다🥰

꽃 선물은 받아도 기분 좋지만, 줄 사람을 생각하면서 어울릴만한 꽃을 직접 하나씩 고르는 재미도 있고 주는 사람도 기분이 너무 좋다🥰

 

이참에 꽃꽃이를 한번 배워볼까ㅋㅋㅋ소질있는거 같기도 하고🤔🤣

 

 

 

전에 포스팅 올린 보스켓 식당 테라스에서 꽃이랑 또 찍은거ㅎㅎ식당 분위기랑도 잘어울렸다.

 

 

갑작스럽게 꽃 선물 받은 지인분들도 너무 고마워하면서 기분 좋아해줘서 나도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다!

종종 사람들에게 꽃 선물 해주는 것도 좋은 것 같다.

 

다들 강남역 갈 일 있으면 한번씩 들러서 한송이씩 사보길!

받는 사람은 당연한거고 주면서도 뿌듯함과 보람을 느낄 수 있다 :) 

 

 

 

 

 

매장 정보

찾아보니 강남역말고도 선릉점, 잠실점, 신촌점 등등 서울에 매장이 많았다!

 

 

매장마다 영업 시간 대가 다르니까 주의해서 보고 가보길!

 

그럼 안뇽~~

궁금한거 댓글 부탁해요 :)

 

반응형